우리는 팀별로 서로 의견을 나누어 가며 종이와 펜, 보드를 활용해 각 팀의 게임 레벨을 구성해 보기로 했다. 그동안 유니티를 통해 배워, 구현할 수 있는 기술들을 활용해 재미있는 게임 공간을 만들어 보기로 하였다. 직접 보드에 종이를 붙이거나 그려가며 게임의 레벨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은 서로의 의견 반영에 용이해 짧은 시간 안에 더 효과적인 레벨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. 이후 팀별로 자신들의 게임 레벨 디자인을 발표하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져, 좋은 게임을 디자인하기 위한 기반을 닦는 시간이 될 수 있었다.